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문화 방송·연예

2월 1일 방송 하이라이트

등록 2011-01-31 18:11

 강심장(SBS 밤 11시15분)
강심장(SBS 밤 11시15분)
아들에게 서운한 점 털어놓는 정보석

강심장(SBS 밤 11시15분) 드라마 <자이언트>의 정보석·김서형·문희경과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의 이연희, 아이돌 그룹 투에이엠의 조권, 비스트의 윤두준, 더블에스오공일에서 솔로로 데뷔한 박정민 등이 나온다. 정보석은 휴가 나온 아들을 위해 클럽까지 빌렸을 정도로 애정을 듬뿍 쏟았던 아들에게 서운했던 점을 털어놓고, 이연희는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만났던 유동근과의 일화를 전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함께 문화방송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출연중인 윤두준은 키스장면 촬영 때 웃음이 터졌던 상황을 말하고, 늘 웃고 명랑한 조권이 가슴 아픈 사연으로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기억 잃은 사만다의 좌충우돌


사만다 후?(폭스라이프 밤 11시)
사만다 후?(폭스라이프 밤 11시)
사만다 후?(폭스라이프 밤 11시) 2007년 10월 방송한 미국 시트콤. 대기업 임원이었던 사만다는 자동차 뺑소니 사고로 8일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난다. 그러나 역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잊어버린다. 기억을 되찾으려고 고군분투하면서 과거 자신이 제멋대로이고 괴팍한 여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착한 사만다가 되려고 노력하지만 무의식 중에 자꾸 본성이 튀어나온다. 1회에서는 기억을 잃은 사만다가 자신의 남자친구인 토드를 기억하자마자 또다른 남자 르네가 나타난다.

18세기 서당의 공부론


 다큐프라임 ‘서당’(EBS 밤 9시50분)
다큐프라임 ‘서당’(EBS 밤 9시50분)
다큐프라임 ‘서당’(EBS 밤 9시50분) 2부 ‘서당 공부론’ 편. 세상을 사는 자세를 가르치고 스스로 수양하는 법을 알려줬던 18세기 서당의 공부론을 조명한다. 서당의 궁극적인 교육 목적은 성인으로 가는 길을 제시하는 것이다. 그래서 서당은 인성교육을 중시한다. 모든 교재도 인성교육이 기본이다. 암기나 과학, 수학 위주인 최근의 교육현실과는 대조적이다.

토니 안, 100인과 두뇌싸움


 1대100(KBS2 밤 8시50분)
1대100(KBS2 밤 8시50분)
1대100(KBS2 밤 8시50분) 에이치오티 멤버였던 토니 안이 100인과 두뇌 싸움을 한다. 만약 5000만원을 타면 소속사 직원들에게 보너스를 지급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는데 1단계에서 설명도 듣지 않고 답부터 맞추려고 하는 등 녹화 내내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고 한다. 에이치오티 때 인기곡 ‘캔디’를 부르고, 소녀시대의 화살춤도 춘다. 군대에 있을 때 토니 안의 선임이었던 개그맨 양세형이 100인으로 출연한다.


NCIS 시즌8 연속방송

엔시아이에스-엘에이(채널CGV 오후 2시40분) 베스트 에피소드 9편을 밤 10시까지 연이어 내보내고, 2일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는 시즌8 전회를 연속 방영한다. 엔시아이에스는 미국 해군 범죄수사국 특수요원들의 활약상을 다룬 범죄수사물. 로스앤젤레스와 워싱턴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수사 과정과 유머 있는 요원들의 대화가 긴장감과 재미를 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보는 기사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1.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2.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3.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4.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5.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