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SBS 밤 9시55분)
천재변호사와 ‘미다스의 손’의 은밀한 거래
마이더스(SBS 밤 9시55분) <아테나> 후속으로 방영하는 새 월화드라마. 젊고 야심에 찬 사법연수원 졸업생 김도현이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사업가 유인혜를 만나 타락의 길로 접어드는 내용. 돈과 성공에 대한 인간의 욕망을 거침없이 까발리고 그 모든 것을 이기는 사랑의 힘을 그린다. 김희애가 유인혜를, 장혁이 김도현을 연기한다. 이민정, 이덕화, 윤재문, 여호민, 노민우 등도 나온다. <올인> <주몽>의 최완규 작가가 집필하고 <타짜> 강신효 피디와 <자이언트> 이창민 피디가 연출한다. 첫회에서는 펀드매니저 출신 천재변호사 김도현이 비밀스런 가문 출신의 유능한 사업가 유인혜와 은밀히 거래하는 내용이 빠르게 전개된다.
오디션 앞두고 열띤 연습
브리타니아 하이(ELLE atTV 밤 11시) 영국에서 방영한 뮤지컬드라마. 학교는 연말 공연을 앞두고 오디션을 연다. 학생들은 공연의 주인공이 되려고 열심히 연습한다. 노래를 잘 못 부르는 로리는 제즈에게 강습을 부탁한다. 착한 제즈는 로리에게 실력이 형편없다는 말을 차마 못한다. 최근 자주 머리가 아팠던 로렌은 진통제로 버티다가 결국 쓰러진다.
한국 학생과 유학생의 우정쌓기
핸드 인 핸드 캠퍼스(아리랑TV 밤 11시30분) 한국에 공부하러 온 유학생과 재학생들이 여러 게임을 하며 문화를 교류하고 우정을 쌓는다. 먼저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를 찾는다. 외국인 학생들과 국내 재학생들이 한양대학교 홍보 영상의 주인공에 도전한다. 카자흐스탄 여학생 율리아, 파라과이 노래방에서 한국어를 배운 베로니카 등이 나온다.
브리타니아 하이(ELLE atTV 밤 11시)
한국 학생과 유학생의 우정쌓기
핸드 인 핸드 캠퍼스(아리랑TV 밤 11시30분)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