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의 승승장구(한국방송2 밤 11시5분)
‘어릴 적 꿈은 영화배우’ 개그맨 전유성
김승우의 승승장구(한국방송2 밤 11시5분) 개그맨 전유성이 출연해 42년 개그인생을 이야기한다. 그는 지난 5월 경북 청도에 코미디전용극장을 개관했다. 그런 그가 실은 어린 시절부터 영화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고백한다. 영화배우가 되려고 어떤 노력을 했는지도 이야기한다. 한채영 등 자신이 직접 발굴한 스타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탤런트 김승우, 개그맨 이수근, 가수 디제이디오시의 정재용과 비스트의 이기광이 진행한다.
뱀파이어·늑대인간의 은신처 마을
게이츠(오시엔 밤 11시) 첫 방송. 사람, 뱀파이어, 늑대인간 등이 정체를 숨긴 채 사는 마을 게이츠를 배경으로 한 미국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 호화롭지만 비밀이 가득한 마을에 평범한 경찰관 닉 모노한이 이사를 오면서 여러 가지 사건이 발생한다. 닉은 평화로워 보이는 마을에서 직업적 본능으로 피비린내나는 위험을 감지한다. 그러던 중 실종자가 발생하고 닉은 위험하다며 말리는 가족들을 뒤로하고 수사에 나선다.
‘늦깎이 레이싱모델’ 오민주씨
휴먼 르포 마이 트루 스토리2(채널뷰 밤 11시) 29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자동차 경주 홍보모델(레이싱 모델)이 된 오민주의 삶을 조명한다. 풍족한 집안의 큰딸로 남부러울 것 없이 자랐지만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면서 생업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한다.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현재는 한 자동차경주팀(레이싱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등 안정적으로 생활하고 있다. 그가 모델로 활동하는 현장을 따라가고, 그가 생각하는 행복한 삶에 대해 듣는다.
의자 대신 궁에 갔다 곤욕 치른 계백
계백(문화방송 밤 9시55분) 계백은 의자를 대신해 궁궐에 갔다가 사람들에게 들켜 취조를 당한다. 은고가 도와줘 간신히 풀려난다. 무진은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 아들 계백을 보고 괴로워한다. 계백은 그런 무진을 보고 다시는 싸우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사택비는 의자를 불러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의자가 선화의 주검 앞에서 뭐라고 속삭였는지 묻는다.
주부들 ‘꿈의 주방’ 10곳
탑 인테리어 디자인(엘르엣티브이 낮 12시) 실력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멋진 공간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주부들이라면 아름답게 꾸미고 싶어하는 공간이 주방이다. 넓은 조리 공간, 최첨단 주방기구,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두루 갖춘 주방 10곳을 소개한다. 주방 인테리어의 기본은 무엇인지 등 정보도 알려준다. 응접 공간까지 포함된 실용적인 테라스도 소개한다.
게이츠(오시엔 밤 11시)
의자 대신 궁에 갔다 곤욕 치른 계백
계백(문화방송 밤 9시55분)
탑 인테리어 디자인(엘르엣티브이 낮 12시)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