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문화 방송·연예

슈퍼주니어 전원 ‘강심장’ 출연한다

등록 2011-08-01 20:21수정 2011-08-01 22:01

4일 녹화…최민수와 입담대결

◇…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에스비에스>의 토크쇼 <강심장>에 출연한다. <강심장> 박상혁 피디는 1일 “슈퍼주니어(사진) 멤버 전원이 <강심장>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4일 녹화에 참여하며, 방송 날짜는 추후 결정된다고 박 피디는 밝혔다.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한꺼번에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박 피디는 “멤버 중 이특, 은혁, 신동 세명이 고정출연하고 있어서 다른 프로그램보다 편하게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 3명과 함께 김희철, 동해, 최시원 등 10명이 동시에 출연해 탤런트 최민수와 입담 대결을 펼친다.

우리 강아지가 달라졌어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이 제작·방영하는 20부작 <도그 위스퍼러>(1일 첫 방송, 월~금 밤 11시)는 ‘도그 위스퍼러’라고 불리는 개 심리치료사 시저 밀란이 문제가 있는 개를 키우는 가정을 찾아가 치료하는 과정을 담는다. 시저 밀란은 개와의 교감능력이 뛰어나 패리스 힐튼, 오프라 윈프리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애완견 문제를 상담했던 인물이라고 한다. 프로그램에는 인간과 함께 지내는 데 ‘문제’를 드러낸 여러 종류의 개가 등장하며, ‘이럴 경우는 이렇게 하라’고 알려준다. 아이들만 보면 공포에 떠는 개, 남자만 보면 으르렁거리는 개 등이 나오는데 원인과 증상에 맞는 치료법을 제시한다. 아이만 보면 공포에 떠는 개의 원인을 따라가다 보면 개를 괴롭히는 아이에 다다른다.

‘뱀사랑’으로 똘똘 뭉친 가족


◇…케이블채널 <리얼티브이>가 6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오전 7시에 미국에서 제작한 동물다큐멘터리를 연속 방영한다. 6일부터 내보내는 6부작 <오 마이 스네이크>는 뱀을 사랑하는 제이슨 가족의 이야기다. 뱀이 있는 곳은 어디든 달려가는 가족을 통해 뱀은 혐오동물이 아니라고 이야기한다.

선우용여 ‘스님 토크쇼’ 진행

◇…탤런트 선우용여가 케이블채널 <불교티브이>에서 토크쇼 <선우용여의 스님 뵙고 싶었어요>를 진행한다. 스님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3시30분에 방송한다. 남지은 기자 myviollet@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보는 기사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1.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2.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3.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4.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5.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