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우승 축하 광고가 실린 신세계백화점 외벽. 신세계그룹 제공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제이릴라’(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 부캐)가 한턱 크게 쏜다!”
프로야구 에스에스지(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총출동해 ‘감사 이벤트’에 나섰다. 에스에스지랜더스는 지난해 2월 신세계그룹이 에스케이(SK)와이번스를 인수해 창단했는데, 2년여 만에 정규리그 개막부터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는 ‘와이어 투 와이어’ 정규시즌 우승을 했고, 이어 한국시리즈마저 제패하며 파란을 일으켰다.
신세계그룹은 “에스에스지랜더스가 인천 연고 구단 중 처음으로 홈 관중수 1위를 기록한 만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쓱닷컴에서 30일까지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야구공 등을 증정한다. 쓱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에스에스지랜더스 배팅 장갑과 벤치다운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에스에스지랜더스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자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사진을 올리며 기쁨을 표현했다. 정용진 에스엔에스 갈무리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에스엔에스 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에스에스지랜더스 유니폼 등을 증정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11~17일 김광현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야구장 도시락, 야구방망이 김밥 등을 비씨(BC)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0% 할인해준다.
더블유(W)컨셉은 13일까지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룰렛 이벤트를 열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계열사별 행사에 이어 다음 주에는 그룹 차원의 팬 감사제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duck@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