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4월 4일 새상품

등록 2008-04-03 19:05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아모레퍼시픽은 식물의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한 노화방지 화장품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을 내놨다. 회사 쪽은 “식물의 줄기세포 성분이 인체의 피부 줄기세포를 활성화시킨다는 것을 연구를 통해 밝혀냈다”며 “이번 제품은 영양재생라인에는 아주가렙탄스라는 식물의 줄기세포 성분을, 보습재생라인에는 크리스트 마린의 줄기세포 성분을 투입했다”고 설명했다. 세럼은 50㎖ 7만원, 크림은 70㎖ 8만원.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
오랄비가 혀까지 닦을 수 있는 칫솔인 ‘크로스액션 컴플리트7’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치아는 물론 혀와 잇몸까지 관리할 수 있는 칫솔로, 칫솔모 뒷면을 혀 클리너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혀와 입 안쪽 벽의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3개짜리 포장제품이 1만1900원, 1개짜리 포장제품은 4500원.


‘베이징 올림픽 스페셜 컬렉션’
‘베이징 올림픽 스페셜 컬렉션’
휠라코리아는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선수단 응원을 위한 ‘베이징 올림픽 스페셜 컬렉션’을 새로 내놨다. 남녀 티셔츠를 포함해 조리 샌들과 썬캡 등 의류와 신발, 용품까지 같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휠라 브랜드 탄생지인 이탈리아어로 ‘가자, 베이징’을 뜻하는 ‘안디아모 아 베이징’이라는 응원용 문구와 숫자 ‘8’을 모티브로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역동적으로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 쪽 설명이다. 가격은 티셔츠 2만원, 조리 샌들 1만9000원, 썬캡 1만2000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