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엉큼한 친구 ‘스닉독’ 캐릭터…1824세대 상징

등록 2019-01-29 10:54

애경산업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캐릭터 출시 기념 이모티콘 무료배포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Sneak Dogg)을 29일 선보였다.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SNEAK)에 친구를 뜻하는 도그(Dogg)의 합성어라고 애경 쪽은 설명했다. 스케이트 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즐기고 간섭과 잔소리를 싫어하는 1824세대를 상징한다고 한다.

스니키는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1월30일 오후 2시부터 2월13일까지) △스니키 전제품 할인행사(1월30일부터 카카오선물하기와 네이버스토어팜 등에서 20% 할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진철 기자 nowhere@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