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KB)금융그룹은 11월18일 공개한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바이럴 광고의 온라인 누적 조회 수가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답글은 2만5천개, 좋아요는 13만개를 기록하고 있다. 이 광고는 아버지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을 영상에 담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갔다. 케이비금융그룹 관계자는 “부모가 돼서야 비로소 본인이 부모님께 얼마나 큰 사랑을 받아왔는지 깨닫게 만드는 영상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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