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경제일반

신세계푸드 통합브랜드 ‘올반’

등록 2016-08-28 14:31수정 2016-08-28 14:31

신세계 계열 식품기업 신세계푸드는 통합 브랜드로 ‘올반’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그동안 ‘올바르고 반듯하다'는 뜻을 담은 ‘올반’을 외식 브랜드로 써 왔다. 신세계푸드는 통합 브랜드 ‘올반’을 가정간편식(올반 키친), 음료(올반 베버리지), 신선편의식품(올반 프레시), 스낵(올반 스낵), 식품 편집숍(올반 카페), 비식품(올반 라이프) 등에도 적용한다. 신세계푸드는 연내에 100여종의 올반 키친 신상품을 출시하고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키친 상품을 신세계 유통 채널인 이마트와 위드미에 출시하는 한편 홈쇼핑 등 유통 채널에도 공급하고 수출에도 나서겠다고 밝혔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