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누적 조회 수 3억 5천만 건을 넘어선 삼성전자의 사회공헌 광고 시리즈
제일기획이 인도에서 제작한 삼성전자 사회공헌 활동(CSR) 광고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일기획 인도법인은 지난 6월 선보인 교통 안전 캠페인 ‘세이프 인디아(Safe India)’가 유튜브 공개 40일 만에 조회 수 1억 3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인도 광고 사상 역대 최다 조회 수 기록을 세웠다고 10일 밝혔다. ‘세이프 인디아’ 캠페인은 교통사고 인명피해가 많이 발생하는 인도의 국민들에게 운전 중 안전한 휴대전화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제작된 광고다. 김소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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