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직원들이 새 슬로건 'We Do Technology'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있다. SK하이닉스 제공.
에스케이(SK)하이닉스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We Do Technology’(위 두 테크놀로지)라는 새 슬로건을 10일 발표했다.
에스케이하이닉스는 이날 “최첨단 기술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 브랜드 관리체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슬로건 문구 중 ‘두(Do)’는 연결고리 형태로 디자인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반도체의 역할을 형상화했다. 광고와 사회관계망 콘텐츠 등 대외 커뮤니케이션에 새 슬로건을 적용하고, 임직원들의 명함이나 수첩 등 다양한 내부 콘텐츠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에스케이하이닉스는 브랜드 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올 상반기부터 국민, 고객, 구성원, 경영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그 결과 회사 정체성을 대표하는 열쇳말로 기술, 집념, 정보통신기술(IT) 생태계 주도, 사회적 가치 등이 나왔고, 이 열쇳말들을 브랜드 구성 요소에 주요하게 반영했다.
박성욱 에스케이하이닉스 부회장은 “과거와는 차원이 다른 복잡해진 경영환경과 무한경쟁을 이겨내기 위해 모든 측면에서 도약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이를 위해 ‘첨단기술 중심 회사’라는 한 방향으로 구성원들의 힘을 결집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향점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최현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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