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의 창립자 겸 CEO 테라오 겐이 신제품 ‘발뮤다 더 퓨어’를 소개하고 있다. 발뮤다 제공
일본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발뮤다가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국내 첫 기자 간담회를 열고 새 공기청정기 ‘발뮤다 더 퓨어’를 세계 시장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발뮤다의 창립자 겸 CEO 테라오 겐이 참석해 ‘발뮤다 더 퓨어’의 개발 스토리와 주요 기능, 한국 시장 사업 전략을 설명했다.
발뮤다의 새 공기청정기는 트루헤파 필터를 탑재해 0.3㎛의 미립자를 99.97%까지 잡아낸다. 미세한 입자부터 바이러스는 물론 축구장 여러 개의 표면적과 같은 양의 활성탄 필터로 불쾌한 냄새까지 신속하게 제거한다. 또 항공기 제트 엔진 기술을 응용한 정류 날개를 탑재해 실내 구석구석의 오염된 공기를 본체 안으로 유입하고, 깨끗하게 청정된 공기를 분당 최대 7000L까지 방출해 순환시킨다.
13일부터 발뮤다 누리집과 온라인몰, 백화점, 하이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화이트 색상에 가격은 74만9000원이다. 최현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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