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하며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진출했다.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일컫는 신조어다.
동아제약 파티온 라인은 총 3가지다. 먼저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로 이뤄진 ‘노스캄™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하이포 알러제닉(알레르기)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대표제품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피부색) 개선 테스트를 한 결과 제품 2주 사용으로 손상 피부의 경표피 수분 손실량이 96% 회복한 것으로 확인됐다.
딥 배리어는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는 이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동아제약 대표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했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티온 구매는 공식 온라인몰(www.fation.co.kr)에서 가능하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파티온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포함 4종 키트, 5000원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정희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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