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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금융·증권

KB국민카드 ‘다담카드’ 본격 마케팅

등록 2016-04-27 19:54

케이비(KB)국민카드가 원하는 서비스를 필요할 때마다 변경할 수 있는 ‘다담카드’를 주력 상품으로 해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

다담카드의 서비스 유형은 모두 5가지로 생활, 교육, 레저, 쇼핑, 직장인으로 구분돼 있다. ‘생활팩’은 대형마트 7%, 백화점 5%, 커피·제과·아이스크림 업종 5% 등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교육팩’은 학원·서점 업종에서 5%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레저팩’은 골프 업종 7%, 숙박 및 렌터카 업종 5%, 공연(인터파크·티켓링크) 5% 적립 혜택과 함께 스피드메이트 차량 정비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쇼핑팩’은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에서 7%, 소셜커머스·SPA 브랜드·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각각 5%가 적립된다. ‘직장인팩’은 커피 업종 7%, 음식점·편의점 업종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팩은 홈페이지·모바일앱·고객센터 등에서 월 1회, 연 4회까지 변경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은 1만5000원, 국내외 겸용(비자·마스터)은 2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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