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금융·증권

KB국민 다담카드’ 20만좌 돌파

등록 2016-06-29 15:40수정 2016-06-29 15:47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케이비(KB)국민 다담카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발급 20만좌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첫선을 보인 이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설계한 상품이다. 대중교퉁,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영화·놀이공원, 여행 등 6개 생활 밀착형 업종에 대한 할인에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팩’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원(One)카드’형 상품이다. 서비스팩은 생활, 교육, 쇼핑, 직장인, 레저 등 5개 유형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또 월 1회, 연 4회 이내에서 언제든 변경할 수 있다.

더불어 연간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2000점까지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리워드 서비스’, 온라인 거래시 스마트폰에 카드를 터치하면 일회용 OTP 번호가 생성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OTP 서비스’, 포인트리를 기부하면 기부한 양의 10%를 재적립해주는 ‘기부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