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KTF ‘쇼’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

등록 2008-10-20 19:12

케이티에프의 ‘쇼’(SHOW)가 ‘2008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20일 올해 대상 수상작으로 케이티에프의 쇼 광고 시리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케이티에프는 2007년에 이어 대한민국 광고대상 2연패를 달성했다.

‘1살의 쇼’, ‘7살의 쇼’, ‘20살의 쇼’등 세 편으로 만들어진 ‘내 인생의 쇼’ 광고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로부터 재치있는 표현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정연 기자 xingxing@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