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주말마다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30일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서비스 SSG페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5월 주말마다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하루 1회로 제한된다. 5월에 SSG페이에 가입한 고객이 6월15일까지 이마트나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SSG페이로 3회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SSG머니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5월31일까지 이마트에서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 이상을 쇼핑하면, 최신 가전제품 할부금을 캐시백 해주는 ‘이워드(e-ward)’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워드 행사는 전국 이마트 140곳과 일렉트로마트 9곳에서 선착순으로 모두 14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냉온정수기, 휴대전화다. 매장에 방문해 이워드 참여신청서를 작성한 뒤, 원하는 가전 상품을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면 된다. 첫달은 월 할부금이 100% 캐시백되고, 이후 24개월 동안 해당 카드로 이마트에서 일정한 쇼핑 금액(상품별 40~49만원)을 달성하면 할부금을 매달 돌려받을 수 있다.
박수지 기자
suji@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