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한화 ‘클린업 메콩’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

등록 2020-05-07 20:19수정 2020-05-08 02:36

한화그룹이 베트남 메콩강 유역에서 진행한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꼽히는 2020년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 부문 금상을 받았다. 한화그룹은 7일 “전 세계 60개국에서 광고·콘텐츠·홍보제작물·파트너십 등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수천개 작품들이 출품된 올해 페스티벌에서 클린업 메콩이 금상을 비롯해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클린업 메콩’은 한화그룹이 작년 6월 한화큐셀의 태양광 패널로 작동하는 수상 쓰레기 수거 보트 2척을 제작해 베트남 빈롱시에 기증한 환경캠페인이다.

조계완 기자 kyewan@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