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부동산

한양 ‘수자인’ 브랜드 9년 만에 새 단장

등록 2021-07-07 15:38수정 2021-07-07 15:43

한양 제공
한양 제공

한양은 주택 브랜드 ‘수자인’을 9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한양은 이번에 로고·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전체적인 상품과 서비스, 집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과 가치까지 전면 개편했다.

수자인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Balance for your life)으로 정해졌다. 균형을 핵심 컨셉으로 ‘수(秀)-스마트(기술), 자(自)-환경, 인(人)-사람’이라는 가치를 담았다.

새 브랜드 슬로건과 디자인은 부산 에코델타시티(558가구), 남양주 도곡(908가구) 등 올해 하반기 분양 예정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최종훈 기자 cjhoon@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