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의 채용공고가 잇따르고 있다.
20일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자료를 보면, 이번 주에만 케이씨씨건설, 건설화학공업, 명지건설 등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케이씨씨건설은 24일까지 대졸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홈페이지(www.kccworld.net)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제비표 페인트로 유명한 건설화학공업(www.jebi.co.kr)도 24일까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이면 지원 가능하며, 24일까지 우편접수만 받는다. 대우건설 계열사인 푸르지오 서비스(www.prugios.com)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뽑는다. 기계·전기는 고졸 이상, 건축은 전문대졸 이상이어야 한다. 건설회사 및 아파트 관리사무소 근무경력자를 우대한다. 25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명지건설(www.myongji.com)의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도 25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은 우편 및 방문 접수로 가능하다.
이 밖에 한국전력공사는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www.kepco.co.kr)를 통해 사무·기술 분야 신입사원을 140여명 채용하며, 현대중공업그룹은 각 계열사의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4월 3일까지 모집한다.
임주환 기자 eyelid@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