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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외교

‘한국을 상상하라’ 관광 브랜드 로고 공개

등록 2014-07-22 18:52수정 2014-07-22 18:53

‘이매진 유어 코리아!’(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2일 서울 반포동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선포식을 열고 지난해 10월 공모한 작품 가운데 최종 선정된 새로운 한국 관광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색동과 상모 돌리기를 모티브 삼아 한류, 한식 등 한국관광문화의 케이(K)와 한국의 역동성을 강조한 이미지다.
‘이매진 유어 코리아!’(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2일 서울 반포동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선포식을 열고 지난해 10월 공모한 작품 가운데 최종 선정된 새로운 한국 관광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색동과 상모 돌리기를 모티브 삼아 한류, 한식 등 한국관광문화의 케이(K)와 한국의 역동성을 강조한 이미지다.
‘이매진 유어 코리아!’(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2일 서울 반포동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선포식을 열고 지난해 10월 공모한 작품 가운데 최종 선정된 새로운 한국 관광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색동과 상모 돌리기를 모티브 삼아 한류, 한식 등 한국관광문화의 케이(K)와 한국의 역동성을 강조한 이미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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