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 회장(왼쪽)과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회장이 7일 코리안투어 ‘야마하·오너스 K 오픈’ 대회 개최 조인식을 하고 있다. 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오리엔트골프는 7일 경기도 성남의 KPGA 빌딩에서 조인식을 열어 7월 22∼25일 코리안투어 ‘야마하·오너스K 오픈’을 열기로 했다. 장소는 충남 태안의 솔라고 컨트리클럽이다.
이 대회는 지난해 ‘KPGA 오픈 with 솔라고CC’라는 이름으로 열린 바 있는데, 야마하골프의 국내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와 KPGA의 멤버십 커뮤니티인 ‘더 클럽 오너스K’가 올해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경기는 각 홀 성적에 따라 점수를 부여해 순위를 가리는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열린다.
이승민(왼쪽)과 보그인터내셔날 권성호 부사장. 보그인터내셔널 제공
발달장애 극복 프로골퍼 이승민 보그너 후원 계약
발달장애를 이겨내고 프로 골프 선수의 꿈을 실현한 이승민(24)이 보그너 골프 경기복을 입는다.
보그인터내셔널(대표 하현)은 이승민과 의류 후원 계약을 했다고 4일 밝혔다. 발달장애 3급인 이승민은 2017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회원 자격을 땄다. 2018년 KPGA 코리안투어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서는 컷 통과에 성공하며 가능성을 보였다.
보그인터내셔날 계열사인 골프장 이동 서비스 업체 (주)벅시는 이승민에게 차량지원도 할 예정이다.
아디다스골프, 박현경 KLPGA챔피언십 2연패 기념 행사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소속 선수 박현경의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KLPGA챔피언십 2연패를 기념해 5월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골프화 ‘우먼스 코드케이오스 미드 보아’를 구입하는 고객은 20% 할인을 받는다. 아디다스골프 쪽은 “코드케이오스는 골퍼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작년 초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었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박현경은 이번 대회에서 이 골프화를 착용했다.
골프웨어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 6억 경품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행사 기간에 사이트에 선착순 로그인만 해도 파리게이츠 양말세트(3족)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건조기, 핑 드라이버 등의 경품을 준다. 특히 1등에게는 벤츠 E-Class를 증정하는 등 9일간 1만71명에게 총 6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핑,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의 시간 한정 초특가 상품전을 비롯하여 최대 90%까지 할인행사와 최대 8만원의 쿠폰까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김창금 선임기자
kimck@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