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구호개발 엔지오인 ‘굿네이버스’가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중앙광장에서 연 ‘착한 소비 캠페인-굿바이(Good Buy)’ 행사에서 탤런트 이민정씨와 굿네이버스 공연팀 어린이들이 대형 상자에서 ‘착한 소비’를 상징하는 빨간 하트 모양 풍선을 찾아 들어보이고 있다. 소비자가 ‘상자 위의 빨간 하트’ 모양의 굿바이 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상품을 사면, 수익금 일부가 자동으로 지구촌 빈곤퇴치 기금으로 적립된다. 김태형 기자 xogud555@hani.co.kr
국제 구호개발 엔지오인 ‘굿네이버스’가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중앙광장에서 연 ‘착한 소비 캠페인-굿바이(Good Buy)’ 행사에서 탤런트 이민정씨와 굿네이버스 공연팀 어린이들이 대형 상자에서 ‘착한 소비’를 상징하는 빨간 하트 모양 풍선을 찾아 들어보이고 있다. 소비자가 ‘상자 위의 빨간 하트’ 모양의 굿바이 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상품을 사면, 수익금 일부가 자동으로 지구촌 빈곤퇴치 기금으로 적립된다. 김태형 기자 xogud555@han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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