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가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리조트 오픈을 기념해
‘국가대표 스키 지오’(G.O) 선발전을 연다. 지오는 ‘젠틀맨 오거나이저’(Gentle Organizer)의 약자로, 리조트 방문객의 레저 활동을 돕기 위해 클럽메드 리조트에 상주하는 직원을 말한다. 이번 행사는 올 12월 문 여는 토마무 리조트와 스키 매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사호로 리조트에서 스키 및 보드 강사로 일할 청년들을 모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본 취업 비자 신청에 문제가 없거나, 일본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며, 국제 스키 강사 자격증이 있으면 우대한다.
스키 지오로 선발될 경우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토마무 리조트 또는 사호로 리조트에서 스키 및 보드 강사로 일할 수 있다. 선발전 서류 접수는 9월3일까지며,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지에스(GS)샵이 6일 원더브라를 반 값에 판매하는 행사
‘원더데이’를 연다. ‘8월8일 브라데이’를 맞아 일 년에 단 하루 진행하는 연간 최대 할인행사다. 원더브라 판매방송은 이날 오전 11시, 오후 4시, 밤 10시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이날 ‘GS샵 쇼핑 페스티벌(GSF)’도 열어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천만원의 현금도 증정한다.
미샤가 1400여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세일’을 8월4일부터 나흘간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쿨링 바디 소르베’, ‘풋 닥터 쿨링 레그 패치’, ‘쿨링 스프레이’ 등 각종 여름 제품들과 바캉스 메이크업 제품들인 ‘듀이 루즈’, ‘M 매트 립 루즈’ 등이 포함된다. 선케어 제품은 ‘1+1 증정’ 행사도 한다.
이정국 김미영 기자
kimmy@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