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TV> 라이브| ‘200만의 함성 200만의 촛불’
김동훈·김보협·최성진 기자, 김용민·김언경·잉여싸롱팀 진행
김동훈·김보협·최성진 기자, 김용민·김언경·잉여싸롱팀 진행
<한겨레TV>는 26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리는 ‘박근혜 즉각 퇴진 5차 범국민행동’을 현장에서 생중계합니다.
이번 범국민행동은 ‘박근혜 퇴진을 외치는 200만의 함성, 200만의 촛불’를 구호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날 촛불집회는 오후 4시부터 청와대 인간띠 잇기를 시작으로 6시 광화문 광장에서 본행사가 열리고, 이후 청와대를 향한 거리 행진과 시민들의 자유로운 시국 토론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겨레TV> 생중계는 저녁 6시 본행사를 시작으로 김동훈, 최성진 <한겨레> 기자가 진행하는 ‘촛불 편파중계’에 이어 김보협 <한겨레> 기자, 김용민 시사평론가, 김언경 민언련 사무처장이 거리 행진 중 시민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대중문화 비평 팟캐스트를 운영하는 ‘잉여싸롱 와일드’팀(서정민 <한겨레> 기자, 김선영·이승한 TV칼럼리스트)이 촛불집회 문화 현상을 진단하고, 문화 예술인들과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생중계는 <한겨레TV> 유튜브 라이브 채널(youtube.com/c/HankyorehTV/live)과 <한겨레> 페이스북, <한겨레21> 페이스북,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웹과 모바일로 동시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박종찬 기자 pjc@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