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전북 남원시와 공동으로 개발한 ‘남원추어탕’을 자체 브랜드(PL) 피코크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가 그동안 국산 농수축산물을 발굴해 지원하는 ‘국산의 힘’ 프로젝트를 통해 신선식품을 선보인 적은 있지만 가공된 간편가정식(HMR) 상품으로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순희네빈대떡, 삼원가...
가볍게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반 와인에 비해 용량이 절반 미만인 소용량 와인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16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330㎖ 용량의 ‘미니와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340.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이마트 전체 와인 매출이 5.5% 늘어나는 데 그친 것을 감안하면 미니와...